<뉴욕 레인저스 VS 플로리다 팬서스>
뉴욕 레인저스, 플로리다 팬서스와의 시리즈 두 번째 경기에서 반격 노린다
플로리다 팬서스가 동부 콘퍼런스 결승전 2차전에서 뉴욕 레인저스를 상대합니다. 팬서스는 첫 경기에서 경기 시작과 동시에 주도권을 잡으며 3-0으로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레인저스는 시리즈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으려 했지만 첫 경기에서 고전하며 시리즈에서 이미 뒤처져 있습니다. 팬서스는 2-0 시리즈 리드를 노리고 있으며, 레인저스는 홈에서 반격을 노리고 있어 2차전은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입니다.
팬서스, 수비에 의존해 2차전 제어
팬서스는 첫 경기에서 공격력이 빛났으며, 3골을 기록하며 경기를 지배했습니다. 매튜 터카축, 카터 베르헤이그, 알렉산더 바코브는 합계 17골과 25어시스트를 기록하며 첫 경기에서 2골 2어시스트를 올렸습니다. 또한, 샘 라인하트, 안톤 룬델, 에반 로드리게스는 플레이오프에서 합계 10골 14어시스트를 기록했으며, 수비수 브랜든 몬투어와 구스타프 포슬링은 합계 5골 11어시스트를 기록하며 공격을 지원했습니다.
공격력이 빛났지만, 수비도 첫 경기에서 레인저스를 23개의 슈팅으로 막아내며 지배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구스타프 포슬링과 브랜든 몬투어는 최상위 조합을 이끌었고, 애런 에크블라드, 올리버 에크만-라르손, 니코 미콜라는 모든 영역에서 턴오버를 만들어내며 슈팅을 제한했습니다. 추가로, 골키퍼 세르게이 보브로프스키는 23개의 슈팅을 모두 막아내며 팀을 지켰습니다.
레인저스, 2차전에서 공격력 회복 노려
레인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35골을 기록했지만, 첫 경기에서는 득점 없이 23개의 슈팅만 기록하며 무기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르테미 파나린과 빈센트 트로첵은 6개의 슈팅을 기록했지만, 나머지 공격진은 고전했습니다. 미카 지바네자드와 크리스 크레이더가 첫 경기에서는 비활약했지만, 두 선수는 플레이오프에서 합계 10골 14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공격진이 고전했지만, 수비진은 대부분 잘 해냈으며, 첫 2피리어드 동안 1실점만 허용했습니다. 아담 폭스와 케이안드레 밀러는 최상위 조합을 이끌었으며, 제이콥 트루바와 라이언 린드그렌은 수비 존에서 턴오버를 만들어내며 슈팅을 제한했습니다. 추가로, 골키퍼 이고르 셰스터킨은 26개의 슈팅 중 24개를 막아내며 좋은 활약을 보였습니다.
레인저스는 첫 경기에서 자존심을 구겼고, 홈에서 반격을 노리며 2차전을 주도하려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35골을 기록한 레인저스는 아르테미 파나린, 빈센트 트로첵과 나머지 공격진이 공격 존에서 퍽을 컨트롤하며 빠른 패스로 열린 슈팅 기회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또한, 아담 폭스, 케이안드레 밀러와 나머지 수비진이 수비 존에서 턴오버를 만들어내며 슈팅을 제한해 골키퍼 이고르 셰스터킨이 여러 차례 큰 세이브를 할 수 있게 할 것입니다. 레인저스는 홈에서 강력한 경기력으로 2차전에서 승리해 시리즈를 동점으로 만들 것으로 기대됩니다.
경기예상: 뉴욕 레인저스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