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한국프로야구] 5월 7일 SK 와이번스 VS 한화 이글스 경기분석
[SK 와이번스]
- 개막전에서 영패를 직전경기에서 승리를 거두며 설욕한 SK는 한화와의 3차전에서 선발로 박종훈 선수가 등판한다. 지난시즌 29경기 등판해 8승 11패 3.85의 방어율을 기록하며 준수한 활약 을 보였고 이번경기 상대 타선을 상대로 지난해 좋은 투구를 보였던바 시즌 첫 경기등판이지만 안정적인 마운드 운영으로 최소실점의 원본 베픽 라이브스코어 좋은 피칭이 기대가 된다.
- 개막전에서의 팀 타선에서 2개의 안타만을 쳐내며 부진을 보였던 타선에서 한동민 선수의 2개 의 홈런으로 3타점의 활약을 중심으로 로맥 선수와 정의윤 선수의 2안타 활약으로 득점을 올리 며 승기를 잡았다 이번경기도 중심 타선에서 준수한 타격이 기대가 된다. 지난시즌 이번경기 상대 선발 상대로도 나쁘지 않은 타격을 보였던바 무난한 득점으로 승리가 예상된다,
[한화 이글스]
- 한화는 개막전에서 완벽한 승리를 이어가지 못하며 직전 경기에서 패했다. 이번경기는 롯데에서 한화로 둥지를 옮긴 장시환 선수가 선발등판한다. 장시환 선수는 지난시즌 27경기 등판해 6승 13패 4.95의 방어율을 보이며 부진한 시즌을 보였다. 지난시즌 이번경기 상대 타선을 상대로도 좋은 호투를 보이지는 못했기에 실점은 불가피해보인다. 좋은 활약을 기대하기는 어려워 보인다.
- 개막전에서 송광민 선수의 3안타를 중심으로 상위 타선에서 준수한 타격을 보이며 득점을 올렸고 마운드에서 좋은 방어로 승리를 거두었지만 직전경기에서는 상대 선발에 막혀 타선에서 침묵으로 패했다. 송광민 선수가 1홈런포함 2안타 활약으로 좋은 타격감을 이어가고 있지만 전체 타선의 부진과 이번경기 상대선발을 상대로 지난시즌 부진한 타선을 보였던바 패배가 예상된다.